호박마차의 타로+오컬트 이야기

재미로 보는 덕질 타로 덕생/궁합 제너럴리딩 🔮 본문

호박마차의 타로 제너럴리딩

재미로 보는 덕질 타로 덕생/궁합 제너럴리딩 🔮

호박마차 2023. 1. 6. 14:39
728x90
반응형

 

카드 한장 골라주세요.


2023년 첫 보름달 에스밧을 맞이하여 뭘 해볼까 어제 자점을 쳐보니, 연인 카드가 떠버린...ㅋㅋㅋ
그래서 이게 뭔 의미일까 생각하던 중 연애점을 올려볼까 생각이 들었음.
근데 연애점 올린지 얼마 안지났기도 해서, 연인만큼이나 사적이고 소중한 일명 덕질 타로 제너럴리딩을 올리게 됐습니다.🥰

2D, 3D 장르 안가려요~ 자신의 덕질 대상을 상상하시면서 뽑아주세요~
제너럴리딩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카드 한장 골라주세요.

A. 초록색 주사위 (별자리) 💚
B. 보라색 주사위 (숫자) 💜
C. 파란색 주사위 (행성) 💙









A.

💚 초록색 주사위 (별자리)





A 결과


🔮 덕질 대상과의 궁합은?
📌 거울 THE MIRROR.
📌 A님과 덕질 대상과의 궁합은 양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. 흔히 말하는대로 모 아니면 도, 두분이 거울 속에 비친 자신과 같이 너무 닮아있어서 찰떡궁합이실 수도, 아니면 너무 닮아서 하나하나 다 부딪히거나 안맞으실 수도 있어보입니다. 후자의 경우 카드 속 깨진 거울조각들처럼 사사건건 맞지 않아서 덕질 대상과 팬의 관계가 깨져버릴 가능성도 보여요.

🔮 이 덕질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?
📌 펜타클 5, 펜타클의 여왕.
📌 일단 금전적인 이득은 적던 많던 확실히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. 두 카드 모두 금전, 재물을 뜻하는 펜타클 카드가 나왔기 때문. 혹시 A님이 펜타클 5 속 행인들처럼 덕질을 이용해서 이윤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지나치셨다면(예를 들면 굿즈 판매라던가... 굿즈 판매라던가... 떠오르는게 이거밖어 없...ㅠㅠ) 지금이라도 시도해보시길 권장합니다! 비록 궁합은 모 아니면 도 라도, 덕질을 이용하신다면 펜타클의 여왕처럼 급전 좀 땡기실 수 있을 듯...😊🥰

🔮 이번 덕생의 전반적인 흐름은?
📌 컵 4, 태양.
📌 전체적으로 비슷하게 나와서 놀라운...ㅋㅋ 덕질 자체만으론 떡밥이나 대상과의 관계성에 대해 큰 만족감은 없지만, 2차 생산 및 순수한 마음으로 덕질을 이윤에 이용해본다면 부족했던 만족감을 채우고 행복감을 높여준다고 말합니다.









B.

💜 보라색 주사위 (숫자)





B 결과


🔮 덕질 대상과의 궁합은?
📌 예지몽 THE DREAM.
📌 B님과 덕질 대상과의 궁합은 카드 그대로 꿈처럼 환상적이고 너무 잘 맞습니다. 마치 동화 속 그려오던 왕자님/공주님같이 환상을 가지던 모습 그대로의 대상인데요. 다만 이 대상의 모습/덕질에 몰입할 때와 B님의 현실이 괴리감이 있어서 덕질에서 현실로 돌아왔을 때 조금의 허탈함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.

🔮 이 덕질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?
📌 별, 타워.
📌 극단적인 위의 두 카드를 봐도 알 수 있듯, B님은 덕질을 하면서 자신의 현실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한데요. 카드는 환상(스타)과 현실의 괴리감이 너무 커서 추락하는 모습이죠. 혹 유사연애/과몰입하고 계시다면 빠져나와서 한동안은 자신의 현생에 집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 그리고 현실과 덕질의 중심을 잘 잡아야 덕질 대상으로부터 진정한 내면의 희망/빛을 얻을 수 있다고 해요.

🔮 이번 덕생의 전반적인 흐름은?
📌 완드 3, 소드 10.
📌 (너무 부정적으로만 나와서 ㅈㅅ...ㅠㅠ) 마찬가지로 현실에 등을 돌리고 황금빛 바다(환상)만을 바라본다면 결국 마음의 상처를 크게 입을 거라고 나옵니다. 하지만 소드 10 속 어둔이 걷히고 해가 서서히 뜨는 하늘을 통해 지금 이 상황이신 분들께도 곧 고통이 끝난다고 말해주는데요. 타로에서 끝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니, 새로운 덕질 대상을 찾게 되거나 덕질을 대신해 몰입하게 될 다른 취미를 찾게 된다고 볼수도 있어요.


 






C.

💙 파란색 주사위 (행성)





C 결과


🔮 덕질 대상과의 궁합은?
📌 불 THE FIREY.
📌 C님과 덕질 대상과의 궁합은 불꽃처럼 뜨겁게 타오르고 있어요. 찰떡궁합이라면 또 이처럼 궁합이 좋기도 힘든데, 문제는 덕질 대상과 팬 모두 열정 혹은 팬사랑, 그리고 덕심이 너무 불타오르기 때문에 쉽게 꺼질 수 있다고 보여지기도 합니다. 너무 뜨거우면 금방 식는 것처럼, C님은 덕심이 매우 불타오르시더라도 그 열정과 애정을 조금 아끼시는걸 추천합니다.

🔮 이 덕질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?
📌 절제, 펜타클 3.
📌 마찬가지로 열정/애정을 가라앉히고 감성과 이성을 적절히 섞어 중화시켜야 덕질이 빠르게 끝나지 않는다고 합니다. 그리고 그럴 때 덕질 대상이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해나가서 떡밥이 많아진다고 나옵니다. 또한, 이성적으로 덕질 대상을 바라볼 때 그로부터 단순히 애정/만족감 뿐 아니라 C님의 삶에 하나의 지식/교훈을 얻게 된다고 하네요.

🔮 이번 덕생의 전반적인 흐름은?
📌 완드 2, 전차.
📌 지구를 정복한 채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는 남자처럼 만족스러운 덕질을 하실 것으로 보입니다. 하지만 남자는 흥분하거나 감정에 동요하지 않고 매우 차분해 보이죠. 이처럼 자신을 절제하면서 덕질을 할 때, 전차처럼 밀고 들어오는 떡밥 혹은 배움을 얻게되어 C님 또한 한 걸음 성장한다고 보입니다.









이번엔 색다르게 덕질 관련 리딩을 올려봤어요👍
저 또한 상당한 오컬트 덕후이자 영화/드라마 덕후로서 덕후님들의 마음 이해합니다. ㅋㅋㅋ

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덕질 하시길 바랍니다.

So Mote It Be.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