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박마차의 타로+오컬트 이야기

재미로 봐본 <나의 데이팅어플 프로필을 몰래 염탐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누굴까?> 타로 리딩 🔮 본문

호박마차의 이야기

재미로 봐본 <나의 데이팅어플 프로필을 몰래 염탐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누굴까?> 타로 리딩 🔮

호박마차 2022. 11. 8. 17:42
728x90
반응형

 

타로 리딩 결과


🔮 나의 데이팅어플을 염탐하고 있는 사람이 있을까?
📌 소드 10, 완드 6.
📌 이미 관계가 끝난 사람이 날 염탐 중이다. 소드 10 카드를 보면 칼에 찔려서 거의 죽어있는 남자가 보이는데 이건 우리 사이가 이미 과거형이라는 의미, 또 카드 배경의 어둠이 걷혀가는 하늘은 희미해진 과거 인연 속 다시 재회를 꿈꾼다고 볼 수 있다. 이 외에도 완드 6 카드를 통해 상대방의 특징으로 주변으로부터 칭송받으며 치켜세워주는 모습, 소위 '인싸'라고 볼 수 있겠다. 또한 능력치도 인정받을만큼 상당하며 외모 또한 좋을 것으로 보인다. (설렌ㄷ...)

🔮 이 사람과 나는 과거 어떤 인연인지?
📌 죽음.
📌 여기에서도 한번 더 '죽음' 카드를 통해서 이미 과거에 끊긴 사람이라는걸 알려준다. 특징을 더 살펴보자면, 카드 속 사신이 전장에 있는 모습을 통해 말그대로 치열한 전장, '합격'을 위한 입시학원(or 학교), 혹은 일터(or 군대)에서 만난 인연일 것.

🔮 이 사람이 내 데이팅어플 프로필을 염탐하는 이유는?
📌 펜타클의 페이지, 완드 10.
📌 현재 나에 대한 기억, 감정 때문에 현실에서도 매우 힘들거나, 아니면 정말 현실에서의 삶이 너무 힘들어서. 나와의 재회를 통해서 위로(안정)를 받고 싶을지도. 본인도 희박하게나마 바라지만 아직 펜타클이 1개, 별로 없음으로 가능성이 적다는걸 아는 듯.

 



🔮 이 사람이 나에게 원하는 것은?
📌 소드 8, 완드 6.
📌 맨처음 질문/위 질문과 유사하게 나왔다. 즉, 나도 자신과 같은 마음이기를 바라는 것. 나도 자신처럼 자기때문에 고통스러워서 보고싶어하길 바라고, 내가 남들처럼 자신을 떠받들여주고 인정해주길 바란다. 소드 8 카드 속 칼의 감옥 속에 갇혀있는 여자처럼 떠나지 않는 것, 즉 다른 사람을 만나지 않는 것을 원한다.

🔮 이 사람의 외모적/성격적 특징은?
📌 외모-침묵 THE SILENT, 성격-공격 THE SHOT.
📌 외모는 카드 속 여자처럼 차가운 인상, 대체적으로 무표정에 말 수가 없는 편일 듯. 일단 나보다는 성숙한 외모. 성격으로는 THE SHOT 카드가 크로우 카드 중 대표적인 공격 카드임을 감안, 다소 공격적이거나 까칠할 것. (다른 해석으로는 모 아니면 도, 둘의 스파크가 팡 터져서 케미가 엄청 좋았다던가, 아니면 거의 너무 안맞았다던가...ㅎㅎ)

🔮 이 사람을 대표적으로 나타내는 힌트/키워드는?
📌 꽃 THE FLOWER.
📌 외모, 성격을 본 카드와는 정반대의 카드라 당황스럽...ㅋㅋㅋ 아무튼, 굳이 표현하자면 앞서 정리한대로 "인싸" 재질의 사람. THE FLOWER 카드는 작 중 축제, 파티를 엄청 좋아하며 재밌는 일을 찾아다니는 성격, 정말 인싸 말고는 떠오르는 키워드가 없네 ㅎㅎ (의외로 카드처럼 청순한 외모일지도 ㅋ)


아무리 재미로 봤다지만.
도무지 누군지 감이 안잡히네 ㅋㅋㅋ

728x90
반응형